집에서도 쉽게 할수 있는 여자 케겔 운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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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겔운동

오늘은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여자케겔운동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나이를 먹어도 영원히 사랑하고 싶은 마음은 변함이 없죠.
하지만 점점 줄어가는 부부관계로 인해 자신감도 떨어지고
스트레스도 받게 되는데요. 출산이나 노화 그리고 반복적인 관계로 인해
약해진 질탄력이 원인입니다.

1. 무릎을 구부린 상태로 편하게 눕습니다.
2. 배를 천천히 들어올리면서 동시에 질근육을 수축합니다.
3. 멈춘 상태로 10초간 자세를 유지한 후 서서히 힘을 빼면서 원상태로 돌아옵니다.
4. 같은 동작을 5-10회 반복합니다.

한가지 운동법을 더 알려드릴게요.

1. 편하게 엎드린 자세를 취합니다.
2. 서서히 등을 둥글게 하면서 동시에 질근육을 수축합니다.
3. 멈춘 상태로 10초간 자세를 유지한 후 서서히 힘을 빼면서 원상태로 돌아옵니다.
4. 같은 동작을 5-10회 반복합니다.

하루 10분 케겔운동을 꾸준히 하시면 몸에 찾아온 놀라운 변화를
직접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뭐든지 꾸준함이 중요한거 아시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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